아마존 심화

강의이미지

아마존 심화

  • 강사이이삭
  • 수강기간60일
  • 강의수36강
수강료 : 1,350,000

강의소개

 

수강대상

강의목차

Lesson 강의내용
제 1 강 심화과정 - 들어가기
제 2 강 심화과정 - 목차 소개
제 3 강 [Section 1] 리스팅에 대한 모든 것 (1) 리스팅 관리를 전부 엑셀로
제 4 강 [Section 1] 리스팅에 대한 모든 것 (2) 엑셀 양식 다운받기
제 5 강 [Section 1] 리스팅에 대한 모든 것 (3) 특정 카테고리 지정 양식 다운로드 유형
제 6 강 [Section 1] 리스팅에 대한 모든 것 (4) 대카테고리 양식 다운로드 유형
제 7 강 [Section 1] 리스팅에 대한 모든 것 (5) 실습 예시 - 단품 리스팅 예시
제 8 강 [Section 1] 리스팅에 대한 모든 것 (6) 실습 예시 - 옵션형 리스팅 예시
제 9 강 [Section 1] 리스팅에 대한 모든 것 (7) 잠긴 리스팅의 정보 수정
제 10 강 [Section 1] 리스팅에 대한 모든 것 (8) 중복 리스팅의 병합
제 11 강 [Section 1] 리스팅에 대한 모든 것 (9) 대표적인 오류 메세지
제 12 강 [Section 2] FBA에 대한 모든 것 (1) 재고 폐기/귀환 소개
제 13 강 [Section 2] FBA에 대한 모든 것 (2) 재고 폐기
제 14 강 [Section 2] FBA에 대한 모든 것 (3) 재고 귀환
제 15 강 [Section 2] FBA에 대한 모든 것 (4) MCF 소개
제 16 강 [Section 2] FBA에 대한 모든 것 (5) FBA 수수료(보관, 이행)
제 17 강 [Section 2] FBA에 대한 모든 것 (6) 재고 보충(리포트 분석)
제 18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1) 정의, 목적, 과금방식, 입찰 방식
제 19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2) PPC 구성(캠페인, 애드그룹, 애드)
제 20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3) 노출 방식
제 21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4) 키워드는 BUCKET이다
제 22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5) Keyword Match Type
제 23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6) CST 낙찰의 법칙(페도라 분포도)
제 24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7) 입찰금액과 낙찰금액
제 25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8) 유동적 낙찰(24/7 실시간 낙찰)
제 26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9) 본격적인 투자는 유력한 상품을 대상으로만 한다
제 27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10) 컨택틱의 PPC 캠페인 구성법 소개
제 28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11) PPC 캠페인 생성 - Phase 1
제 29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12) PPC 캠페인 생성 - Phase 2
제 30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13) PPC 캠페인 생성 - Phase 3
제 31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14) PPC 캠페인 생성 - Phase 4
제 32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15) PPC 캠페인 생성 - 실습예시
제 33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16) PPC 캠페인 데이터 수집
제 34 강 [Section 3] PPC에 대한 모든 것 (17) PPC 캠페인 최적화
제 35 강 [Section 4] 랭킹 작업 및 상위 노출 (1) Zonjump 키워드랭킹 모니터링 성과분석
제 36 강 [Section 4] 랭킹 작업 및 상위 노출 (1) 랭킹작업 실습
목록
TOP
  동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