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6월] 광고대행사가 알려주지 않는 상위 노출 마스터 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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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6월] 광고대행사가 알려주지 않는 상위 노출 마스터 과정

  • 장소글로벌셀러 창업연구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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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료 : 330,000

강의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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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cafe.naver.com/fmsmania0/200308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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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와 같은 주제로 강의와 실습을 반복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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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아이템 시장조사는 잘 하고 있는가?

- 마케팅을 하기 전에 본인이 등록 한 상품이 먹힐만한지에 대한 시장조사를 먼저 해야 합니다 . 첫단추를 잘 끼어야 나머지도 잘 맞출 수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과연 내가 얼마나 아이템 시장조사에 대한 시간투자를 많이 했는지 점검해 봅니다

2.마케팅을 한다면 누구나 아는 마케팅 성공 공식

- 이커머스를 한다면 당연히 알아야 할 마케팅 기본 공식이 있습니다. 이런 공식을 통해서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정확하게 알게 됩니다.

3. 내가 올린 상품을 클릭율 높일 수 있는 방법

- 누군가가 내 상품을 많이 클릭을 해야 결국 매출이 일어납니다. 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하면 내가 올린 상품의 방문자를 높일 수 있을까? 어디서 부터 어떻게 해야 하는가? 누구는 블로그를 해라 누구는 광고를 해라 누구는 인스타를 해라고 하는데 나는 과연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까?

4. 네.이.버는 이미 상.위.노.출 공식을 알려준다

- 모든 것은 정공법을 써야 합니다. 우리가 아무리 꼼수를 찾아도 결국에는 네이버가 정한 룰을 따라야 합니다.

원간 조회수 1만건 이하 키워드들은 왠만하면 공식을 따르면 올라갑니다

하지만 그 세부적인 내용들을 하나 하나 까 보면 분명 우리가 할수 있는 일들이 있습니다

5. 경쟁 판매자는 왜 매출이 나올까? 경쟁 판매자 뒷조사 하기

- 내상품을 상위에 올리고 싶을 때 어떤 기준으로 키워드를 선정 하시나요? 그냥 감으로 키워드 선정 하시나요?

재일 쉬운 방법은 바로 판매자를 분석 해 보시면 쉽게 알수 있습니다. 경쟁 판매자가 얼마나 팔렸고 어떤 키워드로 어떻게 상위 노출 되었는지를 알면 우리도 그에 맞게 키워드를 세팅 하고 그 판매자 보다 더 노출이 잘 되면 됩니다

- 항상 경쟁사 분석은 필수 입니다.

6 스스 상품등록 할 때 제일 중요한 5원칙

- 보통은 상품 등록 할때 아무 생각 없이 그냥 내 편의 위주로 등록을 합니다

상품등록도 네이버가 정한 가이드에 충실해야 합니다. 등록 할때 써야 할 항목들이 많지만

반드시 필수로 제일 중요한 5원칙을 지켜야 합니다

7. 기가막힌 상품명 설정 방법

- 상품명 작성이 거의 50% 이상입니다. 그저 생각나는 대로 작성 하는 것이 아니라 나름 원칙이 있습니다.

8 상품등록 후 반드시 해야 할 일

- 많은 분들이 제게 문의 주실 때 매출이 안 나온다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문의 하십니다.

저는 다시 질문 합니다. 상품 등록 전에 충분히 시장 조사를 했는가? 그 이후에도 상품등록 후에 반드시 해야 일을 했는가? 대부분은 거의 하지 않고 그냥 상품등록 후에는 주문 들어오기만 기다립니다

8. 네이버 마케팅은 000와 000의 싸움

- 가장 기본적으로 위 2가지가 세팅 되어야 합니다. 이는 현존하는 대부분 대행사들이 알고 있는 내용이며 아직도 이렇게 활용 하고 있습니다.

9. 스스+쿠팡 상.위 노.출 로/직 공개

- 알고보면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모르는 사람들은 절대 모르는 핵심이죠..

10-스스 상.위.노.출의 핵심은 00000조합 + 000

- 결국 이게 핵심입니다. 강의 때 공개 하고 실습해서 보여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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